2020년 연말 정산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2020년 한 해동안 따듯한 마음으로 원더스의 시작을 함께 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연말 세액공제를 빠짐없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 영수증 확인은 현재는 컴퓨터 web상에서만 가능합니다.

  1. 원더스에 후원신청 시, 입력하신 후원자 정보가 정확해야 유효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요! 원더스 홈페이지 [내 후원 확인하기]에 로그인하여 후원자명, 주민번호, 주소 정보를 확인하시고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기부금 영수증은 후원자명과 주민번호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내 후원 확인하기]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http://wonders.or.kr/?page_id=686
  3. 기부금 영수증 확인 방법
    1) 원더스 홈페이지
    [내 후원 확인하기]에 후원자 정보로 로그인 후, 좌측 [출력서비스]> [기부금영수증]에서 출력 또는 저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국세청홈텍스(www.hometax.go.kr)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후원자 실명과 주민번호 13자리가 정확하게 일치하는 개인후원자의 경우에 한해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2) [조회,발급] >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 1월 중순 이후 이용 가능
    (3) 후원자명, 주민등록번호, 주소가 명확히 기입되어 있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 기부금 영수증 확인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02-337-013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더스는 2020년 4/4 분기에 기획재정부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지정기부금은 해당 연도 즉,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후원하신 모든 후원금에 대해 지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가 가능합니다.

원더스에 후원해 주신 기부금은
기부금유형은 “지정기부금”, 코드번호는 “40” 입니다.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공제율은 1천만원 이하의 기부금 15%, 1천만원 초과 기부금은 30% 공제됩니다. 공제한도는 개인일 경우 소득금액의 30%, 법인일 경우 소득금액의 10% 내에서 공제가 가능합니다.

최신 글

원더스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