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1024x577

원더스 나눔가게는

가게, 학원, 병원, 기업등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나눔 캠페인입니다. 고객들과 함께 착한 소비 문화를 확산하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주세요! 월 정기 후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원더스 나눔가게 참여 방법

원더스 나눔가게에 참여하시면

원더스 나눔가게 인증 현판 제공

후원 가게의 이름과 로고를 넣은 맞춤 현판을 제공합니다.
인증 현판을 통해 가게에 찾아오는 고객은 물론, 이웃 가게까지 선한 영향력을 전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홍보

원더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 등을 통해 가게의 나눔소식을 홍보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는 ESG* 경영의 선두주자! 원더스가 함께, 적극적으로 홍보해드립니다.

*Environment (환경보호), Social (사회공헌), Governance (윤리경영)의 줄임말로 기업이 환경보호에 힘쓰며 사회적 약자 보호 등의 사회공헌 활동, 법과 윤리를 지키는 회사 경영 활동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부금 영수증

세액공제가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기획재정부에서 지정한 ‘지정기부금단체’로 기업의 경우, 연간 기부금의 10% 수준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요.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은

진실된 변화를 만들기 위한 원더스의 다양한 활동에 사용됩니다.

혁신활동가 발굴 / 지원

현지의 문제는 현지 사람이 가장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청년 혁신 활동가의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기업 설립 및 운영에 대한 1:1 컨설팅과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국제개발협력 인식증진

국제개발협력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국제개발 리얼라이브’로 전합니다. 국제개발협력 현장의 노력과 고민, 성공과 실패, 그 과정을 솔직하게 전달함으로써 국제개발협력에 대한 실제적 이해 증진을 도모합니다.

저소득 농가 지원

라오스 소수민족 마을의 저소득 농가를 지원합니다. 농가의 연대를 강화하고 생산기술교육과 가공 설비를 지원하며 안정적인 판매망 확보를 통해 주민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지 사회적기업 운영

라오스 루앙프라방에서 사회적기업 아롬디를 운영합니다. 라오스 현지의 농특산물을 발굴하여, 공정한 가격에 수매하고 상품화합니다. 향후 다양한 판매망 확대를 통해 농가의 지속가능한 소득을 지원합니다.

원더스 나눔가게 참여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