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 라오 신규 직원 마닐라를 소개합니다

원더스 라오 사무국에 이번에 새롭게 들어온 뉴페이스 마닐라

원더스 라오 사무국에 이번에 새롭게 들어온 뉴페이스 ‘마닐라(Maneela)‘를 소개합니다.

마닐라는 현재 원더스 라오의 행정 업무를 지원하고 있고요, 다양하게 진행되는 프로젝트 관계자들과의 소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아야 했던 아롬디샵이 8월 초에 오픈 예정인데 매장 오픈 준비 및 관광객 유치와 영업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짠’ 매니저에게 실무를 배우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 및 관광객 유치와 영업 또한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짠’ 매니저에게 실무를 배우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닐라는 사업 현장에서 대상자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삶을 배우고, 서로 영감을 주고 받는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포부를 갖고 있어요. 원더스 라오의 소중한 인재 마닐라에게 많은 환영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마닐라의 각오 한마디💪

” The reason I decided to work for wonders because of I love helping people and I feel like Wonders is as same as my family, whom I have to assist for getting better lives. I’ll do my best to support wonders to be successful! “

우선 저는 사람들 돕는 것을 좋아해요. 그리고 원더스가 제 가족처럼, 그러니까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분투할 당위가 있는 대상으로 느껴졌기 때문에 원더스에서 일하게 됐어요. 원더스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