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같이가치 캠페인_캄보디아 여성 청년이 만드는 소녀들을 위한 면 생리대

안녕하세요 앤비입니다.

그린레이디 캄보디아의 MOU 소식을 이뜨레가 알렸는데요. 그린레이디는 두 명의 젊은 여성 공동 창업자 보테이와 모니카가 설립한 캄보디아 사회적 기업이구요. MOU를 통해 원더스가 그린레이디에게 빨아서 쓸 수 있는 친환경 면 생리대를 생산하고, 청소년 여성 보건 교육을 통한 인식 전환 활동을 지원하도록 상호 모금 협력한다는 이야기였어요. (이뜨레의 이야기 → http://wonders.or.kr/?p=7048)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대면 교육 중단, 물류 마비에 따른 제품 원가의 상승, 미비한 사회·법 제도 등의 걸림돌과 헤쳐나가야 할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 속에서도 캄보디아 소녀들을 위해 애쓰는 그린레이디의 이야기.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카카오톡 같이가치에서 기부를 받습니다 :!)

500만원의 목표 기부금은 교육 자료 인쇄, 보급용 면생리대 제작 키트, 면생리대 패키지 등에 사용됩니다! (같이 가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기부하신 금액은 기부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한 가지 더! 같이 가치의 특이점인데요. ♥ 응원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카카오톡을 통한 공유만 해도, 응원하는 댓글만 달아주셔도 각각 100원씩 기부♥가 되니 많은 응원과 공유, 댓글 부탁 드립니다!

더 많은 소녀들을 위해 활동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여러분의 클릭 한 번이 지지와 연대가 됩니다!

(캄보디아 여성 청년이 만드는 소녀들을 위한 면 생리대 응원하러 가기)
↓ ↓ ↓ ↓ ↓ ↓ ↓ ↓ ↓ ↓ ↓ ↓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91790

최신 글

원더스 이야기